본문 바로가기
이거 어때요? 괜찮다~

이마트 노브랜드 제과 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 후기

by 마멀레이드 2024. 3. 28.

ㅎ 이번에 노브랜드에서 또 신제품 빵을
출시했네요
노랗고 모양도 이뻐 눈길이 가더라구요

이건 먹어봐야되~~~
하고 장바구니에 ㅋㅋ

오븐에 구운 레몬케이크 ~~
레몬모양의 빵
예상컨데 겉은 레몬맛 초콜릿이 발린듯~~
6개 5980원 가격 흡족~~
요즘 물가에 비함 뭐 . ㅜㅜ
흠...그리구
칼로리 1240이니까
하나당 206~207kcal네요 ㅎ
조그만게 좀 높네요 ㅋ
아메리카노랑 먹어야겠어요~

개봉했더니
이렇게 하나씩 고이고이 낱개포장 되었어요
포장에 신경쓴듯 보여요
모양 잡히라고 속에도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어요

역시 노란색초콜릿

뒷면이어요~~
뒤를 보니 오븐에 구운 도넛에
레몬맛 초콜릿이 발렸어요~
속은 아무것도 없어요
있었다면 엄~~청 달았을듯요
바깥에 레몬맛 초콜릿이 달았거든요
당떨어질때 하나씩 먹음 좋은맛.

단거 싫어하시는분은 패~~~스
하지만 달달하고 상큼하고 이쁘니까♡
나는 조으다 ㅋㅋ
다만 안쪽 도넛의 양이 조금 작은듯 ㅎ
난 빵순이~~

갠적으로 덜 단 오븐도넛을 좋아해서리 ㅋ

담에 노브랜드 신제품빵 기대되네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