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이거 어때요? 괜찮다~

농심 먹태깡 큰사발면 청양마요맛 후기

by 마멀레이드 2024. 4. 1.

 

먹태깡?
오~~ 그 유명한~~
라면으로도 나왔으니 먹어보고 싶었어요

청양마요맛~~
궁금~~

물을 먼저 붓고
불으면
스프랑 소스 같이비벼요~~
저는 불은 면을 그릇에 담고 비볐어요 ㅋ
환경호르몬 방지

오~꽤 괜찮아요 맛있네요
근디 양은 작은데..
kcal가 넘 높아요...ㅜㅜ

하지만 맛있으면 누가 0kcal라 했던가요~~ㅋ

 

#맛평가 추가게시#

맛은 살짝 명태맛이 나면서 고소하면서 매콤한맛이요

의외로 느끼하진 않았어요

양이 적은 게 아쉬웠네요~하지만 많아짐 느끼할지도 ㅋㅋ

조금더 매콤하면 마니아 생길듯요